본문 바로가기


생활의발견

HOME 정보광장 열린마당 생활의발견
항공보안과-생활의발견(항공보안과_생활의발견)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만드는 4가지 방법
작성자 : 오석균 작성일 : 2018.03.06 조회 : 297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만드는 4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립밤 바르기

=많은 사람이 입술이 유독 건조한 겨울에는 립밤을 자주 바르지만 여름엔 잘 바르지 않는다. 더운데 끈적인다는 이유 때문이다. 하지만 입술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립밤은 입술 건강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립밤을 바르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다.

▷?입술에 침 바르는 행위는 금물

=촉촉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분이 필요하다. 물을 자주 마시고, 마시고 난 후 화장지로 톡톡 눌러 닦아줘야 한다. 이는 입술에 있던 수분이 증발하면서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 입술이 건조하다고 침을 바르는 것은 좋지 않다. 침은 오히려 입술의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게 한다.

▷?여성들은 립 전용 리무버 사용

=립 메이크업은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메이크업을 지울 시 립 전용 리무버 사용이 필수로 화장을 잔여물 없이 말끔히 없애야 한다. 최근에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도 많아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립 전용 리무버를 사용할 때는 화장 솜을 이용해 30초 정도 기다린 후, 살살 문질러 지우는 것이 좋다. 세게 문지를 경우 입술 보호막이 파괴될 수 있다.

휴지로 입술 문지르는 행위 피해야

=??입술에 강한 마찰을 주는 행위는 입술 건강에 좋지 않다. 같은 이유로 입술에 생긴 각질을 손으로 잡아 뜯거나, 밥을 먹고 난 후 휴지로 입술을 문지르는 행위는 삼가야 한다. 입술이 거칠어지면서 주름이 생길 수 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