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자료실

HOME 정보광장 자료실 기타자료실
항공보안과-기타자료실(항공보안과_기타자료실)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만드는 4가지 방법
작성자 : 오석균 작성일 : 2017.07.13 조회 : 227

립밤 바르기

=많은 사람이 입술이 유독 건조한 겨울에는 립밤을 자주 바르지만 여름엔 잘 바르지 않는다. 더운데 끈적인다는 이유 때문이다. 하지만 입술도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립밤은 입술 건강에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립밤을 바르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다.

입술에 침 바르는 행위는 금물

=촉촉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서는 수분이 필요하다. 물을 자주 마시고, 마시고 난 후 화장지로 톡톡 눌러 닦아줘야 한다. 이는 입술에 있던 수분이 증발하면서 입술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 입술이 건조하다고 침을 바르는 것은 좋지 않다. 침은 오히려 입술의 수분을 빼앗아 건조하게 한다.

여성들은 립 전용 리무버 사용

=립 메이크업은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메이크업을 지울 시 립 전용 리무버 사용이 필수로 화장을 잔여물 없이 말끔히 없애야 한다. 최근에는 보습 성분이 함유된 제품도 많아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립 전용 리무버를 사용할 때는 화장 솜을 이용해 30초 정도 기다린 후, 살살 문질러 지우는 것이 좋다. 세게 문지를 경우 입술 보호막이 파괴될 수 있다.

휴지로 입술 문지르는 행위 피해야

=입술에 강한 마찰을 주는 행위는 입술 건강에 좋지 않다. 같은 이유로 입술에 생긴 각질을 손으로 잡아 뜯거나, 밥을 먹고 난 후 휴지로 입술을 문지르는 행위는 삼가야 한다. 입술이 거칠어지면서 주름이 생길 수 있다.

초이스피부과 최광호 대표원장은 입술이 텄다면 글리세롤이나 바셀린 등을 사용하면 빠른 시일 내에 좋아진다입술 트러블이 반복될 경우 휴식과 함께 비타민C 등의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으며 증상이 호전되지 않을 경우 피부과를 찾아 검사받는 게 안전하다고 말했다.

출처 :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6/09/2017060900775.html

파일